블로그 운영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6. 블로그 운영 기록

블로그 운영하는 방법

by pepperK 2019. 10. 19.
반응형

현재 이 블로그를 어떻게 만들지 고민하고 있는 중이다.

이 블로그의 주인장이 2명이라는 것을 아무도 모르는 일이긴 하다. 하지만 내가 블로그 글을 먼저 쓰고 있으니 블로그 방향도 내가 멋대로 정하고 있다. ㅎㅎ

 

우선 현재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하고 있다. 

다만 현재 네이버에 개설된 블로그는 특정 분야에 집중되어있어서 내가 하고 싶은 글을 쓰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심지어 반말로 글을 쓰지도 않기로 했다. 스스로 결정이었지만 나중에 보니 내 스스로 발에 족쇄를 채운 격이었다. 

 

Anway, 현재 관심있는 분야를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

1) 부동산

2) 영어공부

3) 스페인어공부

4) 여행

5) 약간의 정치이야기

 

이런 이야기를 여기에 쓰면 사람들이 볼까 의문이지만

사실 이 블로그를 만들게 된 이유는

 

내가 하고 싶은대로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다. 뭐 쓰다보면 관심있는 사람도 읽게지 하는 생각으로 하나하나 써보자.

Evernote에 써놓은 글 좀 정리해서 올리고, 여행글도 한번 올려볼 계획이다.

우선, 내일 중요한 발표가 있으니 이정도로 하고 다음에 글을 쓰는 것으로 해야겠다.

 

Adios!

 

이미지 맞는 사진도 찾기 싫으니, 내가 찍은 사진 중 좋아하는 것으로 올려야지. 진해

반응형

댓글